Czajka 폐수처리장의 종합적인 현대화는 공장의 효율성과 바르샤바의 수질 환경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AVK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1,200개의 밸브를 공급했습니다.
2013년까지 폴란드에서 가장 큰, 바르샤바에 위치한 Czajka 폐수 처리 공장은 바르샤바의 절반과 인근 도시인 레기오노보 (Legionowo)의 폐수만 처리했습니다. 나머지 바르샤바 수도의 폐수는 비스툴라강으로 직접 유입되어 심각한 환경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EU의 압력과 더불어 폴란드의 인구 증가로 인해 바르샤바 시의회는 Czajka 폐수 처리장을 현대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08년 AVK는 Veolia Water 및 Krüger와 협력하여 이 거대한 프로젝트를 위한 밸브 생산 수주를 받았습니다. 오늘날 공장은 두 도시의 모든 폐수를 처리할뿐만 아니라, 또한 빠르게 증가하는 인구에 대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전체적으로 훨씬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하는 중앙 지능형 제어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슬러지 처리 개선
폴란드의 판매 회사인 AVK Armadan의 산업 부서 관리자인 Miroslaw Kopyta는 모든 제품이 제 시간에 배송되도록 관리하는 현장 프로젝트 관리자였습니다. 건설 단계 동안, 그는 AVK의 기술 솔루션 및 장비에 대한 컨설턴트로도 일했습니다.
– 공장 재정비 후, 특히 슬러지 처리가 개선되었습니다. 이전에 Czajka 폐수 처리 공장은 오염되고 처리되지 않은 슬러지를 들판으로 내보냈지만 이제 열처리를 통해 유기 물질을 분해하고 세척하여 냄새와 부피를 크게 줄일 수 있다고 Miroslaw Kopyta는 설명합니다.
하루 435,000m³ 폐수 처리 가능
수년 간, 바르샤바 대도시를 흐르는 비스툴라강은 매일 200,000m³ 이상의 폐수를 생산하는 도시의 210만 주민으로부터 압력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하루 435,000m³의 폐수를 처리하도록 설계된 Czajka 폐수 처리장 (성수기동안 최대 515,000m³)의 업그레이드로 지역 수질 환경이 앞으로도 오랫동안 확보되었습니다.
지능형 제어 시스템
포괄적인 혁신 프로젝트에는 모든 과정을 위한 새롭고 지능적인 제어 시스템도 포함되었습니다. 현재 완성된 수처리 공장에는 첨단 환경에서 일하는 140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 이제 제어실에서 모든 시스템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결함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Czajka 폐수 처리 공장의 Osinski Marcin의 설명
1,200개의 AVK 밸브
AVK는 세계 최대 제조업체들과 치열한 경쟁에서 밸브 1,200개를 수주했습니다. AVK는 주로 폭기를 위한 버터플라이 밸브, 펌핑 스테이션에 사용되는 볼 체크 밸브 및 스윙 체크 밸브, 깨끗한 물을 위한 게이트 밸브 및 슬러지 처리에 사용되는 자동 및 수동 나이프 게이트 밸브를 공급했습니다.
처리장 보수 공사는 2008년에 시작되어 2013년 4월에 완공되었습니다.
Czajka 폐수 처리장에 대한 사실
- 하루 435,000m3의 폐수를 처리하도록 설계된 Czajka 폐수 처리장 - 성수기동안 최대 515,000m3
- 공장 면적 53헥타르
- 1,500명의 인원과 21대의 크레인이 공사에 참여
- 건설 기간 동안 강철 24,000톤 사용 - 에펠탑 (Eiffel Tower)에 사용되는 양보다 3배 많음 - 시멘트 155,000m3 사용
- 평균적으로 한 시간에 24톤의 슬러지가 생산. 이는 매일 약 22대의 완전 적재된 트럭과 동일
- 이 지역에 60km의 관로와 7km의 도로가 있음